문다소소식

NOTICE
제목 ㈜문다소, 위축된 경기 속 공격 마케팅으로 중문시장 리딩
신제품 리버서블도어, 폴드스윙도어 출시
경기도 소재의 업력과 실적이 높은 ‘G-CLASS’ 우수 중소기업 인증

월간 창과문 편집부
취재 정두진 기자
㈜문다소 T. (031)355-5721

중문업계를 리딩하고 올해로 14주년을 맞이하는 국내 대표 중문 전문기업 ㈜문다소(대표 김종록)가 최근 잇따른 신제품 출시와 특허획득, 우수 중소기업 인증, 기업부설연구소 재 인증, 라디오 방송광고 실시로 전반적으로 위축된 경기 속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.


리버서블 편개형 아트 D1-107 브론즈 5T / 리버서블 비대칭 아트 D1-107 브론즈 5T

모던한 감각의 인테리어 도어 신제품은 리버서블도어(REVERSIBLE DOOR)와 폴드스윙도어(FOLD SWING DOOR)의 두 가지로 모두 특허를 획득했다.

최근 다수의 적용사례로 인기세를 나타내고 있는 리버서블도어는 적은 회전반경으로 양방향 180도 개폐가 가능한 스윙시스템이다. 내구성이 뛰어난 원통형 반자동 플로어 힌지가 적용돼 제품 동작 시 편리하게 문을 여닫을 수 있으며, 안전 댐퍼를 적용해 사용이 매우 부드럽다. 알루미늄 슬림도어에 95% 개방률을 나타내며 편개형, 비대칭형으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.


폴드스윙 D1-107 브론즈 5T / 폴드스윙 비대칭 고시. D1-107 브론즈 5T

또 공간 활용도가 높아 좁은 공간설치에 적합한 폴드스윙도어는 큰 문과 작은 문이 폴딩 형태로 접히고 오픈되는 도어다. 슬림한 도어 프레임에 양방향 180도 회전, 85%의 개방률을 나타낸다.

이 두 제품 모두 450mm 슬림 손잡이와 다양한 필름컬러 적용, 안전을 생각한 세이프티 댐퍼로 심플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에 소비자의 사용성을 극대화한다.

 


프라임 자동문 3연동 아트 / 프라임 자동문 3연동 고시

한편, ㈜문다소는 (사)전국소기업총연합회에서 주최 및 주관하는 2023 G-CLASS 경기도 우수 소기업 인증기업으로 선정돼 지난 7월 27일 개최된 인증 및 시상식에서 인증서를 수여받았다.

올해 첫 진행된 경기도 G-CLASS 우수 소기업 브랜드 육성사업은 (사)전국소기업총연합회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 경기도 소재 대표 스타 소기업을 발굴하고, 브랜드 경쟁력 향상 및 사업 활성화를 지원하는 사업이다. 명품 브랜드와 높은 위상을 상징하는 ‘G-CLASS’의 사업취지에 따라 공고 초반부터 많은 기업이 몰렸으나 우수 10개 기업만이 엄선됐으며 이 중 ㈜문다소가 선정됐다. 이에 따라 국내 중문 분야의 대표 브랜드로서 업력과 실적이 높은 강소기업 및 중기업 도약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.

이에 회사 관계자는 “앞으로 G-CLASS 로고를 활용하여 유통망 구축 지원, 통합 마케팅 지원, 경영교육 및 자문지원, 콘텐츠 제작 및 홍보지원 등을 통해 기업 브랜드 공신력 향상 및 인지도 확산에 한층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방침”이라고 밝혔다.


㈜문다소, 위축된 경기 속 공격 마케팅으로 중문시장 리딩

㈜문다소는 최근 청취율과 인지도가 높은 프로그램 시간대를 통한 라디오 광고를 진행하면서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. ㈜문다소는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보다 좋은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신제품 연구와 개발(R&D)을 끊임없이 추진하고 있다. 최근에는 다수의 개발제품과 특허 등으로 나타난 다수의 우수 연구실적으로 기업부설연구소의 재인증을 받았다.